Hate Hurts Us All - Orange County, California

소개

오렌지 카운티 - 수퍼바이저 위원회

수퍼바이저 위원회는 정책을 수립하고 카운티 정부의 관리를 감독합니다. 인구가 300만명 이상인 오렌지 카운티는 캘리포니아 주내 58개 카운티 가운데 인구가 세 번째로 많으며 또한 전국에서는 다섯 번째로 인구가 많습니다. 수퍼바이저 위원회의 위원 5명은 각각 초당파 지역구 선거에서 4년 임기로 선출되며, 2002년 채택된 헌장에 따라 카운티의 입법부 역할을 합니다. 위원회의 입법 및 집행 활동은 샌타 애나의 공개 회의에서 수행됩니다.

關於我們

OC 인간 관계 위원회(OC HUMAN RELATIONS COMMISSION)

이 위원회는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가 OC 도시 연맹(OC League of Cities)과 협력해 1971년 설립되었습니다.  위원회의 사명은 긴장과 갈등, 차별, 그리고 편협의 원인을 찾고 이러한 원인을 줄이는 것입니다. 저희는 안전한 공동체를 만들고, 선입견과 편견에 대처하며, 증오 범죄를 감시하고, 분쟁을 해결하며, 목소리를 내지 못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내게 하고, 다양한 지도자를 발굴하려고 사람들을 모아 함께 이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오렌지 카운티 인간 관계 위원회는 독립적인 자문 위원회이며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의 직위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關於我們

OC 인간 관계 협의회(OC HUMAN RELATIONS COUNCIL)

30년 동안 OC 인간 관계 협의회는 주민들 간의 상호 이해를 구축하여 폭력, 차별, 괴롭힘 및 집단간 충돌로부터 자유로운 안전하고 포용적인 공동체를 만들도록 폭넓은 오렌지 카운티 지역사회를 지원해 왔습니다. 협의회는 카운티 전역에 걸쳐 브릿지스(BRIDGES) 안전하고 존중하는 학교, 회복 학교 프로그램, 공동체 건설, 분쟁 해결, 그리고 다양성, 공평성 및 포용(DEI) 훈련 등 5가지의 핵심 프로그램을 통해 갈등을 중재하고 다양성 및 포용성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OC 인간 관계 협의회는 501(3) 비영리 단체입니다.

Orange County, California
OCHR logo
이 프로젝트는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가 배당하고 OC 커뮤니티 서비스가 관리하는 ARPA(H.R.1319)의 보조금을 통해 자금이 지원됩니다.

Copyright © 2022 HATEHURTSUSALL.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