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e Hurts Us All - Orange County, California

리소스

Partner Community Based Organizations
OC Human Relations resource page

오렌지 카운티 인간 관계 협의회(Orange County Human Relations Council)

오렌지 카운티를 모든 사람들이 거주하고, 일하고, 사업하기에 좋은 곳으로 만들도록 주민들간의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편견, 편협성 차별을 없애려고 합니다.

211 logo
지역사회 기반 협력 단체

211 OC

증오 범죄는 피해자에 대한 공격일 뿐 아니라 전체 지역사회를 공격하고, 위협하며, 위태롭게 합니다. 증오 범죄 예방은 저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증오 범죄의 피해자라고 생각하거나 범죄를 목격했다면, 신고하거나 제보해 주십시오.

The GREEN Foundation resource page image
지역사회 기반 협력 단체

지역사회 기반 비영리 단체인 G.R.E.E.N. 재단(TGF·The G.R.E.E.N. Foundation)은 건강 교육 및 홍보, 검사 및 인식 활동을 통해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암 건강 격차를 해소하고 건강을 개선하는 포괄적인 사명을 품고 2003년 설립되었습니다. 

LGBTQ Center of OC resource page image
지역사회 기반 협력 단체

오렌지 카운티 LGBTQ 센터

오렌지 카운티 레즈비언(Lesbian) 게이(Gay) 양성애자(Bisexual) 트랜스젠더(Transgender) 및 퀴어(Queer)/성적 지향 의문자(Questioning) 공동체를 옹호하고 이들의 웰빙과 긍정적인 정체성을 보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ccess California Services resources page image
지역사회 기반 협력 단체

AccessCal (액세스캘)

아랍계 미국인 및 이슬람계 미국인 지역사회에 중점을 두고 소외된 지역 주민을 지원하는데 전념하는 문화적 감성이 높은 지역사회 기반 단체입니다.

A beautiful Asian senior couple smiling and enjoying life together
지역사회 기반 협력 단체

KCS 한인 커뮤니티 서비스

KCS 한인 커뮤니티 서비스는 연방 인증 의료 센터로 1차 진료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계 미국인, 가족, 그리고 더 큰 이민자 공동체를 돕고 힘을 키우기 위해 존재합니다.

Waymakers Stigma Free OC
지역사회 기반 협력 단체

Waymakers(웨이메이커스)

갈등과 위기를 겪는 사람들이 강건하고 안정된 곳으로 나아가도록 돕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모든 연령의 개개인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지속적인 변화와 긍정적인 영향을 키워가는 지역사회 공동체입니다.

Jewish Federation of Orange County resource page image
지역사회 기반 협력 단체

JFOC(오렌지 카운티 유대인 연맹)

오렌지 카운티 유대인 연맹(JFOC·Jewish Federation of Orange County)은 유대인 문화, 가치 및 전통에 기반한 경험을 공유하도록 지역사회의 다양한 구성원을 한데 모아 서로 그리고 지역 및 전세계 유대인 공동체와 보다 깊은 관계를 조성해 나갑니다. 

OC Link resource page image

OC LINKS(링크):

우울증. 불안. 약물 및 알코올 남용. 절망감. 일상 생활 속 생각, 감정 및 행동을 담당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조건들이 있으며, 이를 “행동 건강”이라고도 합니다. 오렌지 카운티에는 이들 모두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한 곳이 있는데 바로 OC 링크(Links)입니다.

People are marching on strike against racism in the city. They are holding cardboard signs.

Anti-Racism Resources (반인종주의 리소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현재 격한 감정에 휩싸여 긍정적인 사회적 변화에 참여하고 싶지만 무엇을 도울 수 있을지 알지 못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정의와 평등을 위한 투쟁을 지지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릅니다. 지지자는 단순히 인종차별자가 되지 않는 것에 머물지 않습니다. 인종차별과 백인 우월주의를 해체하려면 우리는 적극적으로 반인종주의자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OCHR logo
이 프로젝트는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가 배당하고 OC 커뮤니티 서비스가 관리하는 ARPA(H.R.1319)의 보조금을 통해 자금이 지원됩니다.

Copyright © 2022 HATEHURTSUSALL.ORG